오늘 두번째 서편제를보고
끝나기가 무섭게 눈썹을 휘날리며
집으로 와서 TV앞에 당도하여
준수님을 만났네요
마지막 순서라 다행이도
기다리며 마음편히 봤네요
거기다 우승까지 ~~진심
축하드리고~~
우승감정을 놓치고 싶지않아
지금 웨이브로 다시보고있어요
봐도 봐도 멋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비안나 작성시간 26.06.20 오늘 너무 멋진 무대였어요
느낌이 좋았는데
우승하셔서 너무 좋아요
준수님~~ 최고^^ -
답댓글 작성자김글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정말 멋진무대에 우승까지~~
동호때문에 울다가
담배가게 아가씨 때문에
웃었네요 -
작성자박할매는복희 작성시간 26.06.20 잘 해도 너무 잘 하셨어요
또 변신을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김글라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정말 적수가 없는분이죠
소리님들 자부심을 가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