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좋아 하시는거 보니
맘이 뿌듯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왕벌 작성시간 26.06.20 네 저는 그자리에 잇엇어요
그순간의 감동 은 이루 말로할수 없엇죠~~
김준수 김준수님을 목청 이떠나가도록 불르면서
같이잇던 소리님들과 기쁨을 한껏 나누엇어요 -
답댓글 작성자난니가좋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더 좋으셨겠어요. 현장에서 보셔셔 ㅎㅎ부럽습니다
-
작성자피치 작성시간 26.06.20 트로피를 끌어안은모습 보고
너무뭉클하고 감동 기뻤어요^.~** -
답댓글 작성자난니가좋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정말 뭉클해서 눈물이. 찔끔 났어요
-
작성자무진향 작성시간 26.06.22 new
감동의 감동~대박...!! 근디 손도 이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