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준수님께서 좋아하시니

작성자난니가좋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322 목록 댓글 7

이렇게 좋아 하시는거 보니
맘이 뿌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왕벌 | 작성시간 26.06.20 네 저는 그자리에 잇엇어요
    그순간의 감동 은 이루 말로할수 없엇죠~~
    김준수 김준수님을 목청 이떠나가도록 불르면서
    같이잇던 소리님들과 기쁨을 한껏 나누엇어요
  • 답댓글 작성자난니가좋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더 좋으셨겠어요. 현장에서 보셔셔 ㅎㅎ부럽습니다
  • 작성자피치 | 작성시간 26.06.20 트로피를 끌어안은모습 보고
    너무뭉클하고 감동 기뻤어요^.~**
  • 답댓글 작성자난니가좋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정말 뭉클해서 눈물이. 찔끔 났어요
  • 작성자무진향 | 작성시간 26.06.22 new 감동의 감동~대박...!! 근디 손도 이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