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불후 우승곡 "담배가게아가씨" 스밍리스트 추가

작성자은수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328 목록 댓글 16

불후 녹화갔다오신 소리님들 후기에서 별 스포는 없었지만 뭔지모를 좋은 기운을 느껴서 오늘 방송보면서 혼자 무릎 꿇고 두손모아 우승 기원하면서 봤습니다.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승태형님이랑 무대 찢으시고 우승하셔서 혼자 소리소리 질렀네요.
제 입덕 곡이 불후 "눈물비"라 불후와는 인연이 많네요.
찐찐님 음원 나왔다는 글보고 바로 스밍리스트 추가했습니다.


오늘이 팬카페 가입 405일차인데 가입하고 다음날 바로 스밍리스트 만들어서 스밍은 404일차!!
제 개똥철학이지만 가수의 팬이라면 스밍은 기본이다 생각하기에 잠들기전에 늘 체크하고 자는게 습관이 되었네요.
울 준수님 신곡도 준비중이라 하시니 더더 음원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수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준수님은 언제나 최고쥬^♡^
  • 작성자수기주 | 작성시간 26.06.21 오랜만에 준수님곡나오니 좋으네요 덕분에스밍곡추가합니다
    행복을주는사람 준수님 언제나 어디서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수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ㅎ 덕친님 이른 아침 댓글 감사혀요♡♡♡
  • 작성자여우별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당장 추가 해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수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얼씨구 좋다 잘헌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