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산책길에 제천 의림지 용추폭포 물줄기가 힘차네요
우리는 저마다 어떠한 이유에서 준수님의 소리에 이끌려 이곳에 모였네요.
근심 걱정 보단 행복 희망을 안고 오늘 하루도 잘 지내보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삼남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네 맞아요~오늘도 화이팅하세요 ㅎㅎ
-
작성자미니별 작성시간 26.06.21 new
산책길이 이리 좋은곳이 있는 소리님 부럽습니다
션한 물줄기가 답답한 맘 털어버기에~~
좋은 구경하고 갑니다
오늘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삼남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어제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물줄기가 더 시원하게 떨어지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불량감자 작성시간 26.06.21 new
여름엔 그저 물줄기만봐도 션한 느낌입니다..
오늘도 건강한 생각과 너그러운 마음이 함께 하는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삼남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길을 걷다보면 잡 생각이 사라지죠 그러다 눈을 조금만 돌려도 아름다운것이 눈에 들어와 맘도 정화시켜주는것 같아요
소리님도 편안한 휴일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