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멍때리다가 ♡♡

작성자해피사랑|작성시간26.06.21|조회수266 목록 댓글 4

저도 완벽한것을 좋아하는편인데 귀에 인이어 하고 준수님
음악들으면서 전철타고 가다가 노선을 몇개를 지나쳤네요 ~
제가 음악에 빠져 다시 반대로타고 ㅋ 뛰어서 간신히 도착해서 소리님들 한명도 못뵈었어요~ 서편제 볼때 심장이 더욱 빨리 띄어서 심쿵 했고 처음으로 앞에 앉아 준수님 넘 또렷하게 볼수 있어 진한감정들이 감동으로 돌아와 다시금 되살아나 눈물이 났어요~ 역시 서편제는 여러번을 봐야 되는거 같아요~ 대사 한마디 한마디가 귀에 쏙쏙들어오구 마음을 웃고 울려서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나올때 준수님 또 보았다는 행복한 감동에 벅차 소리님들 못알아보구 혹시나 인사도 안하고 지나쳤다면 이해해 주시길 바래요~전철에서도 서편제 무사히 보왔다는 안도감 제가 마음의병 때문에 어제의고통을 다 씻게 해주는 느낌 약은 언제 끈을수 있을찌 또 인이어 키고 준수님 멜론음악들으면서 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기민요 | 작성시간 26.06.21 new 팬콘에서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해피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해피사랑 아! 네 함께 응원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꽃거지업고튀어 | 작성시간 26.06.21 new 준수님만바라보지말고 ㅋㅋ
    정신도 챙기면서
    다니세요.
    콘서트때봐요
  • 답댓글 작성자해피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