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불후의 명곡 보고 너무 뿌듯했어요.😊
승태님, 준수님 두 분 모두 정말 멋진 무대 보여주셔서 즐겁게 시청했습니다
저는 평소에 글이나 댓글 활동보다는 스케줄 확인하고 출연하시는 행사와 방송을 챙겨보며 응원해 왔는데, 이번에 등급 조정을 받아 조금 당황했네요 ㅎㅎ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
다음검색
어제 불후의 명곡 보고 너무 뿌듯했어요.😊
승태님, 준수님 두 분 모두 정말 멋진 무대 보여주셔서 즐겁게 시청했습니다
저는 평소에 글이나 댓글 활동보다는 스케줄 확인하고 출연하시는 행사와 방송을 챙겨보며 응원해 왔는데, 이번에 등급 조정을 받아 조금 당황했네요 ㅎㅎ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