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름 짜려고 기름방 갔어요~
언릉하고 집으로 가야 하는뎅~
왜이리 오늘따라 늦게 될까요~
평소에는 시간이 금방가더니~~ ㅎㅎ
이제 끝나서 집에오니. ㄱㅈㅎ 님이 햇살 노래 부르고 계시네요~~
준수님은 아직 안나오신거 맞죠~~~
제발 아니기를 기다려봅니다~~ ㅎㅎ
다음검색
참기름 짜려고 기름방 갔어요~
언릉하고 집으로 가야 하는뎅~
왜이리 오늘따라 늦게 될까요~
평소에는 시간이 금방가더니~~ ㅎㅎ
이제 끝나서 집에오니. ㄱㅈㅎ 님이 햇살 노래 부르고 계시네요~~
준수님은 아직 안나오신거 맞죠~~~
제발 아니기를 기다려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