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열린음악회 보려고 ~~

작성자후추|작성시간26.06.21|조회수173 목록 댓글 1

참기름 짜려고 기름방 갔어요~
언릉하고 집으로 가야 하는뎅~
왜이리 오늘따라 늦게 될까요~
평소에는 시간이 금방가더니~~ ㅎㅎ
이제 끝나서 집에오니. ㄱㅈㅎ 님이 햇살 노래 부르고 계시네요~~
준수님은 아직 안나오신거 맞죠~~~
제발 아니기를 기다려봅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똥 | 작성시간 26.06.21 이제 나오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