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열린음학회

작성자엘리자베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148 목록 댓글 2

어제 오늘 이틀연속 티비에서
준수님을 볼수 있다니
너무너무 기쁘네요~~
어제 불후의 명곡에선 우승까지
역시 우리 준수님^^
항상 열심히 응원할께요~
소리님들
주말 저녁 행복하게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물비 | 작성시간 26.06.21 내일도 국악방송 6시에 출연하시니까 챙겨보세요
  • 작성자엘리자베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