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음학회 작성자엘리자베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14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오늘 이틀연속 티비에서준수님을 볼수 있다니 너무너무 기쁘네요~~어제 불후의 명곡에선 우승까지역시 우리 준수님^^항상 열심히 응원할께요~소리님들주말 저녁 행복하게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물비 | 작성시간 26.06.21 내일도 국악방송 6시에 출연하시니까 챙겨보세요 작성자엘리자베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