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 탄생 150주년
유네스코 기념해...!!
이런 굵직한 무대에 준수님 출연
얼마나 듬직하고 믿음직 스러운지
마음이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역시 소리꾼 프린스 준수님
자랑스럽기까지...!!🫶👍👍
같은 소리라도 다른날보다
더 더 고급지고 멋진소리로
울림을 주신 준수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의상도 넘 멋졌어요😄
항상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준수님 홧~~팅~
넘 아름다워서 올렸어요~
소리꾼 준수님 소리하시는 모습 넘 귀엽고 예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진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너무 너무요~~^^
-
작성자샤방이 작성시간 26.06.21 아름다우신분~~이죠~~♡
행복 프린스에요~~^^ -
작성자무진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름답고 예쁘기까지요~♡
-
작성자희연이 작성시간 26.06.21 어쩌면사진을 요렇게 예쁘게 잘찍으셨을까요!물론 준수님이 잘생겼지만요
너무 멋지고 예뻐요!~
-
작성자무진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준수님 워낙 출중하시니까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