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열린 음악회~

작성자무진향|작성시간26.06.21|조회수224 목록 댓글 8



김구 탄생 150주년
유네스코 기념해...!!
이런 굵직한 무대에 준수님 출연
얼마나 듬직하고 믿음직 스러운지
마음이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역시 소리꾼 프린스 준수님
자랑스럽기까지...!!🫶👍👍
같은 소리라도 다른날보다
더 더 고급지고 멋진소리로
울림을 주신 준수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의상도 넘 멋졌어요😄
항상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준수님 홧~~팅~

넘 아름다워서 올렸어요~

소리꾼 준수님 소리하시는 모습 넘 귀엽고 예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진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너무 너무요~~^^
  • 작성자샤방이 | 작성시간 26.06.21 아름다우신분~~이죠~~♡
    행복 프린스에요~~^^
  • 작성자무진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름답고 예쁘기까지요~♡
  • 작성자희연이 | 작성시간 26.06.21 어쩌면사진을 요렇게 예쁘게 잘찍으셨을까요!물론 준수님이 잘생겼지만요
    너무 멋지고 예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무진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준수님 워낙 출중하시니까요~^^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