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서편제

작성자공주부양|작성시간26.06.21|조회수183 목록 댓글 1

설레이는 마음안고
소리님들이 주신
정보로 수서역에서
3호선타고 압구정역에
내려 무사히 준동호님을
만나고 왔어요~
늘 영상만 열심히 보다가 현장에서 송화와 준동호님 소리에 감동받아 마음에
가득 담아왔어요
소리님들이
콘서트때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물비 | 작성시간 26.06.21 팬콘때 보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