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콘서트가 2주도 안남았는데 셋리스트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작성자찾았다꾀꼬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567 목록 댓글 21

첫 팬콘이니
준수님도 셋리스트 짜는데 엄청 고민하실것같아요
소리도 트로트도 가요도 다 볼 수 있을까 설레네요
어사출두는 꼭 있을것 같고..
트로트에선 꾀꼬리 듣고싶어요ㅎㅎ
돌돌길이랑 환희도 너무 좋지만 작년 현가콘에서 들었으니!갠적으로 살로메 춤사위도 보고싶고..
소리님들이 가장 듣고싶은 곡은 뭔가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아지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서편제에서 unchain My Heart 꼭꼭 듣고싶어요 ~~
  • 작성자희희희 | 작성시간 26.06.21 고추엄마꽃듣고싶어요~~
  • 작성자꽃현서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서편제 넘버 살다보면 살아진다 듣고 싶어요~굿밤 되세요^^
  • 작성자찐찐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준수님 콘서트 24시간으로 하고 준수님 힘들면 소리님들 장기자랑 섞어가며 해서라도 노래 다 듣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찾았다꾀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100분 말고 100시간 해주세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