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오는 월요일 아침...

작성자불량감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203 목록 댓글 16

활기차게 시작 했으면 좋겠습니다..


백합꽃이 넘 이뿌게 피었어요..

수박도 열려있어 보기만해도 기분좋네요..
오늘도 비는 내리지만 기분만큼은 산뜻한 하루. 보내시면 좋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량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옛날엔 시골이 싫었는데 요즘엔 좋더라고요..
    어린시절 생각도 나고요~~~~ㅎㅎ
  • 작성자크리스티나 | 작성시간 26.06.22 new 쪼꼬미 수박!
    참! 귀엽네요!!
  • 작성자해피사랑 | 작성시간 26.06.22 new 촉촉하게 수분을 멈고있는게 보여요~ 기분이 좋아집니다
  • 작성자불량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죄송요~~~제가 요...자 를 빼먹었어요..ㅠㅠㅠ
  • 작성자행복소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꽃 너무 예뻐요.
    호박인줄 알았는데 수박이네요.
    너무 귀여워요.
    준수님 귀토에서 패랭이 모자 쓴 모습이 생각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