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차게 시작 했으면 좋겠습니다..
백합꽃이 넘 이뿌게 피었어요..
수박도 열려있어 보기만해도 기분좋네요..
오늘도 비는 내리지만 기분만큼은 산뜻한 하루. 보내시면 좋겠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량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옛날엔 시골이 싫었는데 요즘엔 좋더라고요..
어린시절 생각도 나고요~~~~ㅎㅎ -
작성자크리스티나 작성시간 26.06.22 new
쪼꼬미 수박!
참! 귀엽네요!! -
작성자해피사랑 작성시간 26.06.22 new
촉촉하게 수분을 멈고있는게 보여요~ 기분이 좋아집니다
-
작성자불량감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죄송요~~~제가 요...자 를 빼먹었어요..ㅠㅠㅠ
-
작성자행복소리 작성시간 26.06.22 new
와!! 꽃 너무 예뻐요.
호박인줄 알았는데 수박이네요.
너무 귀여워요.
준수님 귀토에서 패랭이 모자 쓴 모습이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