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다리 기다릴 티켓

작성자가을단풍|작성시간26.06.22|조회수277 목록 댓글 12

 티켓 🎟   오늘  도작했어 요

  맨뒤자리라 취소 하고  다른자리 

다시하려다~ 

 준수님첫 딘콘서트    

갈수있는것만으로 감사하자는 마음으로~

기다린 티켓  받으이 넘 가슴 퍽착고 

 넘좋았요

 7월4일  ~ 울준수님 

대박  나시길  기도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불량감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박할매는복희 ㅋㅋ ㅋ~~~웃겨요..
  • 작성자경기민요 | 작성시간 26.06.22 new 소리님들 ~팬콘에서만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순이언니 | 작성시간 26.06.22 new 보기에도 아까운 준수님이 벌여놓은
    판에 함께 해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단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준수님 소리님 모두 함꺼라서
    너무 너무 기대되고 😸 행복합니다

  • 작성자도포자락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꽤나 뒷자리지만 막상 티켓받으니 앞이고 뒤고 상관없이 만족스럽드라구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