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 오늘 도작했어 요
맨뒤자리라 취소 하고 다른자리
다시하려다~
준수님첫 딘콘서트
갈수있는것만으로 감사하자는 마음으로~
기다린 티켓 받으이 넘 가슴 퍽착고
넘좋았요
7월4일 ~ 울준수님
대박 나시길 기도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불량감자 작성시간 26.06.22 new
박할매는복희 ㅋㅋ ㅋ~~~웃겨요..
-
작성자경기민요 작성시간 26.06.22 new
소리님들 ~팬콘에서만나요
-
작성자순이언니 작성시간 26.06.22 new
보기에도 아까운 준수님이 벌여놓은
판에 함께 해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단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준수님 소리님 모두 함꺼라서
너무 너무 기대되고 😸 행복합니다
-
작성자도포자락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꽤나 뒷자리지만 막상 티켓받으니 앞이고 뒤고 상관없이 만족스럽드라구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