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작성자국악소리좋아|작성시간26.06.22|조회수253 목록 댓글 1

준수한소리님들 안녕하세요?
준수님입으시는 한복도 넘 예쁘고 노래부르실때입는 옷들도 한복개량인듯한 느낌이 들어서 한복을 좋아하는 저는 넘 좋습니다
우리소리님들도 예쁜 개량식 한복들 입으시고 응원하는 모습도 상상해봤네요
준수님과비교늘 안되지만 우리 준수한소리 소리님들도 역시 짱 일것같습니다 울 준수님과 걸맞는 울 소리님들이 아닐까 합니다
혼자의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론 전그렇게 입고 싶어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는보는데~~아직요
예쁜 한복사이트 아시는 소리님들계시면 톡 남겨주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까부다 | 작성시간 26.06.22 new 힌복도 좋을것 같네요
    소리꾼준수님 소리와 어울리는 개량한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