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국화방송+문화공감+김준수#

작성자행복비타민|작성시간26.06.22|조회수271 목록 댓글 3


오늘~문화공감에 김준수님. 초대석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되는
이야기 솔직한 아지트 무대 이야기
공감할수 있는 누구가가 있다는건 참
좋은거죠

처음 해 보는 MC 얼마나 떨리시겠어요^^
걱정도 많이되실테고
그래도 준수님 잘하고 계십니다

1회보다 2회때 아주 편한게. 여유롭게. 하시던데요
국악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 엄청 애을 쓰시는구나
생각했어요

항상 저희도 응원합니다^^

전 준수님이 춤추는거 좋아하신다는거
오늘 처음 알았네요

그래서 열심히 하셔서. 출을 잘치시는군요

펜콘도 많이 기다지고 기대됩니다
준수님의 노래도 빨리 듣고싶네요

그런데 티켓이 매진이 아니데 어쪄면 어쪄면
좋을지

10일 안으로 매진 되여라 얌~얌
행운🍀이 함께되길~~~^^♡♡♡♡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언제나 곂에서 조용히응원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수맘 | 작성시간 26.06.22 new 팬콘티켓 몇일전보다 많이 줄었더라구요. 곧 매진되길 기대해봅니다.^^
  • 작성자행복비타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46 new 네 들어가보니 줄었드라고요
    매진되길 기도합니다
    좋은꿈꾸시고. 내일을 위하여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순이언니 | 작성시간 2시간 55분 전 new 그러게요
    펜콘이 매진이 되었더라면
    준수님이 방송 에서도
    매진되었어요. 라고
    당당히 자신있게
    말씀 하셨을텐데요~
    속상해요~
    아직도 시간이 있으니
    소리님들 다들 오실거라 믿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