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문화공감에 김준수님. 초대석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되는
이야기 솔직한 아지트 무대 이야기
공감할수 있는 누구가가 있다는건 참
좋은거죠
처음 해 보는 MC 얼마나 떨리시겠어요^^
걱정도 많이되실테고
그래도 준수님 잘하고 계십니다
1회보다 2회때 아주 편한게. 여유롭게. 하시던데요
국악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 엄청 애을 쓰시는구나
생각했어요
항상 저희도 응원합니다^^
전 준수님이 춤추는거 좋아하신다는거
오늘 처음 알았네요
그래서 열심히 하셔서. 출을 잘치시는군요
펜콘도 많이 기다지고 기대됩니다
준수님의 노래도 빨리 듣고싶네요
그런데 티켓이 매진이 아니데 어쪄면 어쪄면
좋을지
10일 안으로 매진 되여라 얌~얌
행운🍀이 함께되길~~~^^♡♡♡♡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언제나 곂에서 조용히응원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수맘 작성시간 26.06.22 new
팬콘티켓 몇일전보다 많이 줄었더라구요. 곧 매진되길 기대해봅니다.^^
-
작성자행복비타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46 new
네 들어가보니 줄었드라고요
매진되길 기도합니다
좋은꿈꾸시고. 내일을 위하여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순이언니 작성시간 2시간 55분 전 new
그러게요
펜콘이 매진이 되었더라면
준수님이 방송 에서도
매진되었어요. 라고
당당히 자신있게
말씀 하셨을텐데요~
속상해요~
아직도 시간이 있으니
소리님들 다들 오실거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