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다시 보고 싶었던 동호는

작성자박할매는복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304 목록 댓글 9

동호가 너무 그리워서
다시 찿은 압구정~~

운 좋게 A석 앞줄에서 볼 수 있어서

그의 표정 하나 하나가
세밀하게 보이니
내 몸도 감정도 자꾸 동호에게로
쏠려 들어 흡입되어
숨도 참아가며 본 동호

잘 생기고 끼가 다분한게
요즘 내가 홀딱 빠진
그분 최고 멋진 분과
너무 닮아 착각을 일으킨다

우리 것 남의 나라 것
상관않고
우리 소리 남의 나라 소리도
다 ♡ 잘하는 동호가♡

그분도 격변의 시대적 문화를 격으며
힘들고 힘들었을 터~~~
하고자 했던 ~
염원이었던 ~
전통과 현대의
~것~에 잘 섞어 버무려
대중속으로 파고 들어온
❤️그 분❤️
그분의 끼 재능과
너무나 흡사하다

혹시 그 동호는
시대적 배경으로 볼 때
그분의 할아버지 쯤?
생각되어 보이는데
그 할아버지가
환생해서
김동호가 김준수로???
자꾸 착각하며
깊은 곳에서 밀고 올라오는
울음도 꾹꾹 누르며
가슴 애어
쓰리게 했던 동호~
동호의 활약들이~~~

옆자리 어느 젊은 여인은 처음부터
연신 눈물 닦으던데~~

김동호 님♡
김 준수 님♡
~은 하나 같다~
하나 일거라고
내가 나에게
그렇게 말한다♡
동호여 ~~~
아른거리는 동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사랑 | 작성시간 26.06.23 new 앞줄에서 보면 느낌이 다르죠?그래서 앞자리에 앉으려 하나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박할매는복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준수님 표정을 읽으니 감정도 더 파고 들더군요 ~
    멋진 싸나이 ~~~
  • 답댓글 작성자해피사랑 | 작성시간 26.06.23 new 박할매는복희 네 맞아요 저도 처음으로 앞자리에서 봤는데 표정하나하나 다 보여서 좋았어요~
  • 작성자피치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공감백배요.
    운좋게 A석맨앞자리 양도받아 보면서
    와~이래서 앞자리피켓팅이구나 싶더라구요.
    숨도 참아가며 동호에게 몰입하며 보면서
    처음으로 용기내 혼자간 공연이 너무행복했네요.앞으로도 혼자 시간되는대로 다니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박할매는복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저는 혼자서 예매표 없이 갔습니다
    복걸복에 맡겼는데 말이죠~
    다음도 그렇게 해볼참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