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서편재 재관람

작성자강변|작성시간26.06.23|조회수295 목록 댓글 2

3일난 병원 진료가는길에 딸래미가 서편제보고싶데서 기분좋게 예매했네요
4일 단콘도 보고싶었지만 휴가를 낼수없어서 아쉬운 맘으로 돌아오려했는데 딸이 달래어주네요
서편제보고 밤에 대구 와서 딸 자취방서 자고 다음날 6시첫기차로 바로 출근하려고요 그래도 단콘을 볼수없어서 많이 아쉬워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할매는복희 | 작성시간 26.06.23 new 멀고 바쁘신 와중인데
    ~~
    그런데 단콘을 참여 못하시니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다음 콘 때는 꼭 이루시길요 ~♡

  • 작성자아이스톤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안타깝네요. 휴가 낼수 없어 못보는 심정 오죽하겠습니까! 전날 서편제로 달래시고 다음 단콘 벌써 기다려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