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참는것도 죄인가요???

작성자순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1,531 목록 댓글 23

지금 우리는 즐거운 팬콘서트 생각만
해도 기다리는 행복감을 줍니다
누구인들 말못해서 상대를 안하는게
아닙니다
그러니 어줍잖은 글 거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리스티나 | 작성시간 26.06.23 new 몇년전 팬미팅?이 기억나네요.
    준수님은 수술하고 2주도 안되었는데
    3시간 꽉꽉 채워
    소리님들을 행복하게 해주셨죠!
    준수한 준수님은 그런분이셔요!!

    준수님의 첫 팬서트!
    준수한 판!!
    우리 함께
    기대하고
    기다리기로 해요!!❤️


  • 답댓글 작성자순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아요 회복기도 안지나서 무리하는거
    아닌가하고 걱정이 무색하게 3시간
    팬미팅을 대단하십니다 너무너무 좋은
    추억이네요 팬콘에서 봬요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티나 | 작성시간 26.06.23 new 순아 네네!😍
  • 답댓글 작성자소금빵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머
    무슨수술을 하셨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찐찐 | 작성시간 26.06.23 new 수술!!!!!!... 준수님 아픈것도 몰랐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