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서편제 또 보고파요

작성자리틀보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180 목록 댓글 1

초반에 서편제 관람 후 재관람을 노렸으나,
현생에 치여 날을 못 잡고 있네요.
제가 날 잡는다고 티켓이 있을지도 모르지만요.ㅠㅠ

이 와중에 준수님 출연하는 창극도 보고프네요.

심청전
살로메

설레며 봤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팬콘서트 고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워풀두리안 | 작성시간 1시간 7분 전 new 저도 준수동호 또 보고싶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