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수님 모든 의상이 준수님 멋진몸매에
다소화해주시는데요
저는요번 서편제 을 관람하면서 중절모자에 가죽자켓 멋진 빽바지
어느의상도 다디텔하셨지만 요번단콘
에서 가죽자켓에 빽바지의상을 입으시고 팝송하나 불러주시면 어떨까 하는바램을
가져봅니다 ㅎ저에생각일뿐입니다
국악에 아이돌 준수님 바라만바도좋고
생각하기만해도좋고 눈으로보면더좋고
이러한 소녀같은이마음 언제까지일까
내건강할때까지 준수님 응원하리라
다짐하면서 오늘도 행복한시간을보냅니다
준수님오늘 공연도 수고하셔요
스님에말씀 나에행복은내가찾는것
배우미 적으면 지해로 볼수없음귀로
봉은사절 퇴길
말씀에 공감하면서 서로힘은배가된다
라고하신 스님에말씀에 나을돌아보게됩니다
준수님우리에게 주시는기쁨이
이또한 나에 행복입니다
소리꾼 준수님 오늘도 모든분들께
웃음과 행복을주시니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애정합니다 준수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