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목소리가
뭐냐면요~다름 아닌
앗 ~ 글쎄
"살로메" 살로메 티켓 예매 했다는
울딸의 반가운 소식에
정말~~? ㅋㅋ 박수~🤫
기대하고 고대하던.. 꼬~~옥 보고
싶었던 준수님 살로메 였거든요.
제가 준수님의 여장
"칼로막베스"를 보고 그만 감동의
감탄을 해가며 보았지 뭡니까.
어쩜 그리도 능청스럽게 잘해 내시던지
해서~3번을 관람하면서도 미련이
남았었어요
물론 악처역 이었지만
예쁘고 여성스런 막베스 처 역할
준수님 매력에 그만 풍~~덩~
빠지고 말았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준수님 나오시는 극 중에
제가 미처 못보았던 창극 뮤지컬 등 등
갑자기 모두 다 보고싶어 지네요.
연기도 너~~무 잘하시는
정말 스마트 하신분...!!👍
만능 아티스트 준수님 존경합니다.
이젠 금요일 밤마다
김준수의 아지트 본방사수 하는날~😍
7월엔 팬콘
8월엔 살로메
생각만으로도 넘 행복한데
언제까지나 즐거운 이 행복이
쭈~~욱~이어지길 소망합니다.
동분 서주 많이 바쁘시죠??
더위에 혹여 몸 상하실까 염려됩니다.
준수님이 어디에 계시고 무엇을 하시든
항상 응원과 박수를 보내며
뜻하시고 이루고자 하시는
모~든 일들 술~술 잘~풀리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고단한 오후가 조용히 내려앉는 저녁
비가 내리네요~
준수님...!!
빗길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두손 모읍니다~🙏💕
힘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