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수님보세요!!^^

또 보고

작성자선아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175 목록 댓글 0

있습니다.재방송.
국악방송이 이젠 정겹습니다.우리의 소리가 쉼과 평안을 줍니다.
MC을 왜 이렇게 잘 하시는 지요?
당연히 잘 하셔야 하지만요.ㅎ
전문 아나운서 못지않습니다.

소리 를 기준으로 하여
여러 방면에서 탄탄하게 자리매김 하시길 응원 합니다.축복 합니다.
평안한 밤 되십시오.로또와 함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