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수님보세요!!^^

비 ~내리는 아침에

작성자박할매는복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149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손주 재롱보러 갑니다
늘 눈에 선하던 손자였는데

언제부턴가 그 자리에
다른 어른이가 꿰어 차고
또아리 틀어

간간이 보러 가는 손자가
줄넘기 대회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가면서도
다른 어른이 생각은 여전합니다

비가 내리더니
급 더위는 한풀 꺽인 듯
선선하고 분위기도 있네요

내일은 준동호님 뵈러 갈께요
어젯밤도 김준수의아지트는
최고였어요
사랑합니다
많이많이 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