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서편제를 보고 돌아가는 길이에요
준수님 너무 오랫만에 만나는 날이라 너무 설레였고
공연은 역시나 준수님 뿐만 아니라 정말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끝나고 인사하시는 동안 어린동호랑 투닥투닥
너무 사랑스러워 글 남겨요 ^^
오늘 저녁맛난거 드시고 푹 쉬시길 바래요
오늘도 정말 감사하네요 🫶
다음검색
드뎌 서편제를 보고 돌아가는 길이에요
준수님 너무 오랫만에 만나는 날이라 너무 설레였고
공연은 역시나 준수님 뿐만 아니라 정말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끝나고 인사하시는 동안 어린동호랑 투닥투닥
너무 사랑스러워 글 남겨요 ^^
오늘 저녁맛난거 드시고 푹 쉬시길 바래요
오늘도 정말 감사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