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수님보세요!!^^

서편제 ♡

작성자몽유도원도|작성시간26.06.20|조회수99 목록 댓글 0

드뎌 서편제를 보고 돌아가는 길이에요
준수님 너무 오랫만에 만나는 날이라 너무 설레였고
공연은 역시나 준수님 뿐만 아니라 정말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끝나고 인사하시는 동안 어린동호랑 투닥투닥
너무 사랑스러워 글 남겨요 ^^

오늘 저녁맛난거 드시고 푹 쉬시길 바래요
오늘도 정말 감사하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