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수님보세요!!^^

어제의 여운~

작성자무진향|작성시간26.06.21|조회수135 목록 댓글 0

내 삶의 희망처럼 다가오신 님
준수님의 소리로
내마음의 따뜻한 위로가 되는
오늘입니다.
준수님 ...!!
불명 우승 다시한번
축하 추카 드리며 정말
감사하단 말씀 드립니다.
어제의 여운으로
준수님 덕분에 내마음에
도파민 충만하였거든요.🥰
트로피 받아들고 어쩔줄 몰라
하시던 준수님 모습 또한 얼마나
귀여우시던지 보고있는 저도
무한 행복했어요.
늘 있는 그모습 그대로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응원하렵니다.👏👏👏
사사로운일에 넘 신경쓰지마시고
앞만보고 열심히 달려가시면
좋겠습니다.
소리꾼 준수님을 아끼고 존경합니다.🙏
무더위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팬콘 , 살로메에서 뵙겠습니다.❤️
응원도 열심히~아자~
국악 프린스 준수님...!!👍👍👍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