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수님보세요!!^^

불후의 명곡 우승~이게 바로 진짜 '조선 록'

작성자키위|작성시간26.06.21|조회수184 목록 댓글 0

자랑스러운 준수님께,

어제 방영된 '불후의 명곡' 무대를 보고 벅차오르는 감동이 가시지 않네요. 이번에 ㅅㅅㅌ 님과 함께
결성한 '국악 듀오' 의 무대는 정말 상상 그 이상으로
경이로웠습니다.
원곡이 생각나지 않을 만큼 준수님의 탄탄하고 깊은 성량과 ㅅㅅㅌ님의 독보적인 끼가 만나 국악 록으로
재 탄생하는 과정을 보며 온몸에 소름~~~
무대를 압도하는 가창력과 특유의 흡입력, 그리고
절친인 ㅅㅌ님과의 환상적인 호흡은 그야말로
독보적이었어요. 단2표 차이라는 숨 막히는 명승부
끝에 거머쥐신 1부 최종 우승 소식에 제 일처럼
기뻐서 환호성을 질렀답니다.

최근 부쩍 더워진 날씨 속에서도 쉬지 않고 각종공연과 행사 준비로 눈꼬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실
턴데, 지치지는 않으실지 걱정스러운 마음도 묵직하게
남습니다. 준수 님이시지만, 무엇보다도 준수님의 건강과 체력이 최우선이라는 점을 꼭 기억해 주세요.

비록 날은 덥고 준비 과정은 고되러라도, 준수 님의
소리를 기다리고 사랑하는 수많은 팬들이 늘 뒤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다는 사실이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랍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 ㅅㅍㅈ 공연도 화이팅입니다.
조만간 팬 콘서트에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