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수님~ 저는 "안녕" 이라는 단어를 참 좋아합니다 이단어는 저의 기분을 표현하는 단어입니다
수많은 감정의 안녕들 오늘 준수님
무대를보며 저혼자 맘속으로 조용히 안녕을 건너며 에너지를 가~~득 가~~~득
받아서왔습니다. 저에게 이 계절 행복과 기쁨을 늘주시는 준수님 감사합니다 ^^ 준수님도 늘
몸건강! 마음건강! 하세요 ~그리고 "준수님도 안녕 "♡♡
다음검색
준수님~ 저는 "안녕" 이라는 단어를 참 좋아합니다 이단어는 저의 기분을 표현하는 단어입니다
수많은 감정의 안녕들 오늘 준수님
무대를보며 저혼자 맘속으로 조용히 안녕을 건너며 에너지를 가~~득 가~~~득
받아서왔습니다. 저에게 이 계절 행복과 기쁨을 늘주시는 준수님 감사합니다 ^^ 준수님도 늘
몸건강! 마음건강! 하세요 ~그리고 "준수님도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