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수님보세요!!^^

여름밤에

작성자신현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150 목록 댓글 0

준수님♡ 더위가 시작되나봐요 여름은 덥기는 하지만 햇살도 맑고 주변이 온통 초록이라서 좋은것 같아요 여름밤 더위를 식혀주는 바람한줄기도 좋구요 길어진 하루도 또 좋구요
우리 한여름 더위도 좋은생각하면서 잘 이겨내봐요 언제나 준수님 응원하며 천안 살로메에서 준수님 꼭뵙게되기를 바래요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