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의 아지트>~더욱 따뜻하여라^^

작성자보금|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0

준수한 소리의 예쁜 꽃바구니를 두고
정겹게 담화하는 두 분의 토닥 토닥 ~
서로의 소리 색깔은 다르듯 닮은 듯~
듣기에 보기에 좋았더라. ~좋구나 좋아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