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감상실

서울국악축제

작성자프란치스코|작성시간26.06.20|조회수75 목록 댓글 0

서울국악축제

2026년 6월 19일(금) 밤 8시

반포한강공원

 

명불허전
진작 눈독을 들였었고
아내와 아들에게도 소개했던 축제.

우중의 공연이었지만, 그래서 더 좋았다면 믿겠어요?

메인무대
비가 내리는데도 리허설 한창
김덕수패 사물놀이

리허설 보기를 즐기지만,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너무 많이 알면 본 공연 재미가 반감(?)되겠기에 세빛섬으로 이동.
이른 요기중에도 폭우가 쏟아졌습니다.

7시 반까지로 예정된 열린무대 공연은 취소되었을 것으로 판단, 비가 잦아들었기에 귀가를 염두에 두고 이동했어요. 한강버스^^

메인무대
일회용 비옷
기다린 보람이 있었네요

오후 8시
드디어 공연 시작!!!


김덕수패 사물놀이

https://youtu.be/X5ruSMCRPIg

비손

무대 준비중에 사회자 열창

비손 연주

 

이태백 명인 아쟁 연주

90대 고령인 조영숙 명인은 우중 사고우려로 출연을 포기하셨답니다.

아쟁 솔로연주 좋았어요^^

김소현&손준호

위대한 아리랑 (We대한 아리랑)
아직 공식 발매 전이라는 멋진 듀엣 연주를 들었습니다.

 

라스트릿크루 & 거문고6중주단


https://youtu.be/xKDZAEAeGf8

 

비가 내리고 있어서 엄청 미끄럽고 위험했을 무대 위 그리고 아래에서 몸을 던지는 멋진 공연에 관객들은 환호성으로 성원

https://youtu.be/XCcCo31ZlB8

서울국악축제 소개
https://mediahub.seoul.go.kr/archives/2018448

전철역 가는 길
감동의 축제였습니다.
전철 3호선 탑승, 가락시장역에서 환승 후 귀가. 아파트 단지 출입문 키를 찍은 시간은 11시 10분. 늦은 밤인데도 습도가 높았지만 피로가 보약(?)인지 꿀잠을 잤고, 일찍 기상했습니다.

 

주말 잘 지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