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회 출전 포토

여주 랠리를 다녀왔습니다

작성자뚜루뚜(유재영)|작성시간26.06.07|조회수65 목록 댓글 6

오늘도 아쉬움만... 경품 쌀이 당첨되었습니다.
저지와 파워젤 중간보급 금방튀겨서난온 꽈배기와 도너스 너무맛나네요.
박하와 여유있게 완주하고 즐기고온 대회였습니다.
완주하고 먹은 화채는 완전 꿀맛이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양 | 작성시간 26.06.07 수고 하셨네요.
    아까비 등수네요.
    두분다 완주 화이팅였습니다.
  • 작성자드래곤아트 | 작성시간 26.06.07 두분 완주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두바퀴 | 작성시간 26.06.08 다음에 기대합니다~~
  • 작성자뚜루뚜(유재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모두 응원감사합니다~^^
    보급과 통제가 잘되어서 좋았습니다.
  • 작성자노루 | 작성시간 26.06.09 부부가 함께 완주하여 기쁨도 배가 되겠어요.
    살짝 여운이 느껴지는 등수네요.
    수고들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