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아쉬움만... 경품 쌀이 당첨되었습니다.
저지와 파워젤 중간보급 금방튀겨서난온 꽈배기와 도너스 너무맛나네요.
박하와 여유있게 완주하고 즐기고온 대회였습니다.
완주하고 먹은 화채는 완전 꿀맛이였습니다~^^
다음검색
오늘도 아쉬움만... 경품 쌀이 당첨되었습니다.
저지와 파워젤 중간보급 금방튀겨서난온 꽈배기와 도너스 너무맛나네요.
박하와 여유있게 완주하고 즐기고온 대회였습니다.
완주하고 먹은 화채는 완전 꿀맛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