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싱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넘 신나게 재미있게 탔어요~~
-
작성자펀 치 작성시간 26.06.17 싱클님 어제 맞바람인데도 31~34로 오지게 당기시는 바람에 결국 펀치 퍼졌음…ㅠㅠ 싱클님 실력이면 MTB 대회 꼭 참가하세요! 충분히 입상 가능하세요!!
사진도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싱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칭찬감사해여 ~^^
너무 과대평가아닌지 ㅎ
나도 내 실력이 어떤지 평가해보고 싶기는 하네요~^^ -
작성자로디우스 작성시간 26.06.17 저기가 어딘지...분위기 좋은데요~^^ 라이딩후 역시 치맥!~ 어젠 늦께 퇴근하는 바람에...다음엔 같이가요~^^
-
작성자뚜루뚜(유재영) 작성시간 26.06.17 그림이네. 시간이되도 못타는사람도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