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 임 사
존경하는 라이온 및 가족여러분 그리고 내빈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소사라이온스클럽 37대회장으로
취임하는 이재동 라이온 인사드립니다.
요즘 우리가 참 어려운 세상을 접하며 살고 있습니다.
코로나라는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하나에 온 세상이 어려움에 처해있습니다. 지나고 보니 코로나 전에 우리가 얼마나 대충대충 살았는지 새삼 느끼게 하는 요즘입니다. 하루빨리 종식되어서 일상으로 돌아오기를 두 손 모아 빌어봅니다.
이런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소사라이온스 클럽
창립 제36주년 및 회장 이. 취임식을 축하해주시기 위하여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조재복 전 총재님! 음광열 전 총재님! 그리고 소사클럽 역대 회장님, 회원님을 비롯하여 네스님. 가족, 내빈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새로 입회하시는 박종수라이온, 김경완 라이온도 소사클럽을 대표하여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 클럽이 스폰 한 경기예고 레오클럽 창립9년도 함께 축하드리며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하신 경기예고 박경희 교장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오늘 이임하시는 백금정 회장님과 이효창 총무님 신순선 재무님을 비롯한 집행부 여러분께도 1년의 노고에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깊이 감사에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소사라이온 및 가족여러분 저는 “열정으로 봉사하고 나눔을 실천하자” 라는 슬로건으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저는 앞으로 잘하겠다는 말은 절대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실천하는 라이온이 되겠습니다.
우리 소사라이온스 역대 회장님들께서 일궈 놓으신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습니다.
끝으로 저희 클럽 창립36주년 및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주신 내빈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하시는 사업마다 번창 하시고
가정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 드립니다.
이것으로 취임 인사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