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0번대면 캐포 못안겠죠? 작성자최강|작성시간26.06.14|조회수2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간만에 예약 함 해보니의미없는 2100번대가 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퍼니잭 | 작성시간 26.06.15 평일에는 사람이 별로 없지만, 캐포는 제가 잘 모르겠네요 ^^ 작성자비트 | 작성시간 26.06.15 평일은 앉으실 수도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