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캐러비언/3카드룸

2100번대면 캐포 못안겠죠?

작성자최강|작성시간26.06.14|조회수217 목록 댓글 2

간만에 예약 함 해보니
의미없는 2100번대가 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퍼니잭 | 작성시간 26.06.15 평일에는 사람이 별로 없지만, 캐포는 제가 잘 모르겠네요 ^^
  • 작성자비트 | 작성시간 26.06.15 평일은 앉으실 수도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