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캐러비언/3카드룸

3카드 몇 번 정도면 앉을 수 있을까요?

작성자파란해|작성시간26.06.16|조회수292 목록 댓글 3

주말에 잭팟 터져서...

 

잭팟금액이 얼마 안 될꺼 같은데

 

그래도 여전히 빠른 번호 받아야 앉을 수 있을까요?

 

2000번 받으니 참 가기가 애매하네요 

 

천번만 받았어도 일단 갔을텐데...

 

평일에 몇 번 정도쯤에 마감되는지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꾸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웃는하루 | 작성시간 26.06.16 오늘 1000번이 대기 3번이였다네요
    2000번은 잭팟없어도 못앉져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와.. 천번 정도면 도전해보고 자리 없음 대기 걸면 될텐데...

    2천번이면 대기 10번 이상이면 저녁때 앉을 수 있을지도 미지수겠네요 ㄷㄷㄷ

    깔끔하게 포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ㅜ
  • 작성자문향십리 | 작성시간 26.06.16 오늘 아침이 잭팟 금액이 3백7십인가 그랬는데 더 오르면 500번대는 되야할거에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