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0-15일 일정으로 베트남 출전합니다
6월말 정모겸 마닐라 대회도 있어 참가를 저울질하다 7월달 appt 를 발권한 상황ㅇ이라 몇년동안 못간 베트남을 발권했네요
베트남이 다시 토너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몇년전 다낭 wsop 참가이후 라이센스 문제로 대회가 종종 취소되어 비행기표 날린이후 몇년째 안깄는데
올해부터 하롱베이에서 큰 대회가 열리고 호치민 시내에서 로칼대회도 크게 열리는듯요
일단 비행기값이 많이 올맀네요
발권하러 들어가니 베트남 에어가 일반이 90만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이 가격 주고 좁은자리에서 4:30을 ㅎ
그냥 시뤈하게 1,700두고 비즈니스 끊었네요
어제 미니하롤 참가 - 괙
오늘 메인 1백6십만정도 리바이까지 괙
방에 와서 밥먹고 쉬면서 글 썹니다 쉬다가 미니하롤 참가해야죠
이창환 프로 사고 함 치네요 ㅂㅋㄹ도 시원하게(?)잘 하는데 홀덤만 하자꾸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뉴요커 작성시간 26.06.11 홀덤하러 베트남 가시는군요..
나중에 시간 나시면 게임 정보 좀 올려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문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날씨는ㅊ아주 무덥고 거리는 오토바이저글링이 끊임없이 지나답니다. 홀덤구장은 대만 apa구장보다는 협소한데 중국인 유럽인 현지인등 제법 국제규모는 납니다. 카드는 똑같네요 오늘은 제가 운이 없는,,홀덤기는ㅊ잘 읽고 있습니다
-
작성자시후시후 작성시간 26.06.11 좋은결과 있길^^화이팅하십시요~~
-
작성자엽사 작성시간 26.06.11 오오…마닐라메가스택 이후에 호치민 그리고 다음 appt까지 오프라인 대회 많이 다니시는군요. 부럽습니다. 대만 에피소드도 기대했었는데, 글이 없어서 궁금했었습니다. 푹 쉬시고 남은 일정 화이팅 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문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 대만 apc는 가서 농구한 기억밖에 없네요 ^
항상 굿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