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인 금욜일이 메인1 마지막이었습니다
오전 10:30부터 시작해서 저녁 8시쯤 짤렸네요
장장 열시간 가까이 했으니 aa가 넘어가기도 나도 뒷박으로 10프로 짜리 넘겨받기도 하고 사건 사고가 많았으나 마지막 고비를 넘지 못하고 탈락했네요
하지만 도파민 에너지는 채운거 같네요
홀덤을 장장 열시간 치다보묜 바카라 몇일 정신없이 하다 카드도 무섭고 그냥 쉬고 싶은 비슷한 느낌이 옵니다
전 이때 출전의 기본 목적은 달성했다고 생각해요
도파민의 충족이죠
방에 와서 한국에 가져온 햇반괴 반찬들과 가볍게 맥주한잔하고 잠이 듭이다
아 금욜 한국 장이 좋아져서 햇지는 했네요
숙소는 드림호텔앤 아파트먼트인데 생각보다 넓고 방안에 세탁기 주방시설이 있어 조리도 가능합니다
가격은 10만원 좀 넘은거 같은데 비싼진 모르겠구여
ㅇgym은 있으나 런링만 가능하네요 전 런링만 해도 굿이라 나름 만족..조식은 먹고 살만큼 줍니다
여담이지만 한국도 운전이 빡세다 부산은 헬이다 하시는분들 있으신데 마닐라는 양반인듯
호치민이 정말 ㅎㅎ 여긴 걷는것도 힘드네요
대회장이라 6백미터인데 그랍불러 다니네요
토욜 할것도 없고 11백만동 한화60짜리 게임참가
블라인드 2단계만에 올인 승부4번 다 승 스택이 4배로--이런 런은 메인에서 왔어야 되는데 ㅎㅎ
잘 놀다 가겠습니다 내일은 유료헬스장이랑 맥주집이용하다 집에 가야지요 이상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퍼니잭 작성시간 26.06.13 문창 핸드스토리 너무 재미있어요~~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뉴요커 작성시간 26.06.13 홀덤 소식 잘 보았습니다..
계속 부탁 드립니다..~~^^ -
작성자트럼프 작성시간 26.06.13 어려운 토너먼트~
운동 실력도 따라줘야 하고요
머리밀고 올인은 신중 하시길 ㅋㅋ -
작성자엽사 작성시간 26.06.14 해외 토너먼트 관련하여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큰 내용이 없더라도 반갑고, 부럽고, 나도 가고 싶고....
덕분에 마닐라 apppt 일정도 확인해보고, 혹시라도 나갈 수 있는 날짜가 있는지 계산기도 두들겨보고 있습니다.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하게 잘 복귀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문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네 감사합니다 appt 전 대만 tmt도 갑니다
Tmt 바인금액 적고 참가인원 많아서 프라이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