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또 승리 소식 올릴수 있을지 몰라서
혹시나 승리 기록 남깁니다.
개인적으로 게임후기중 젤 힘든게
홀덤 후기라 생각합니다.
결과를 만들어 내는 과정,상황 설명이
너무 힘듭니다. 결과와 에피소드 한가지만
간략히 적습니다.
참고로 저는 지금까지 온라인,토너게임은
안하고 only 캐쉬 게임만 했었습니다.
마닐라 도착후 호텔에 짐풀고 환전을
조금 해놔야겠다 싶어 리월마 구관에
도착하니 새벽2시.
리월마 구관 달러당 페소 환율입니다
환전하고 호텔 돌아 오는데
호텔 입구쪽 홀덤장이 눈에 보입니다.
3테이블 진행중이고 그중 2테이블이
50-100페소 테이블이네요.
2테이블 모두 6명 플레이 중입니다.
맞은편 기계 의자에 앉아 담배피며
할까말까.. 한다면 둘중 어디에 앉을까..
잠시 고민하다 어차피 새벽6시는 되어야
잠을 자는 습관이라 한시간 정도만 하자.
환전금액의 절반 15,000페소 바이인.
1시간반정도 게임. 25,125페소로 마감.
결과는 10,125페소 승!
새벽3시58분.버튼까지만 카드 보고 일어났습니다
에피소드.
나빼고 테이블6명중 한국인3명, 필리핀3명.
딱히 경계대상은 안보이는데
필리핀 2명이 이리(늑대아니고) 같은넘.
지들끼리 따갈따갈 거리는데
구찌가 좀 심하네요
특히 제자리 바로 우측에 앉은넘.
구찌 엄청 심한 전형적인 능구렁탱이 피노이.
드디어 이넘과 턴에서 헤즈업 상황.
플랍 A.K.7 레인보우. 턴,리버는 쓰레기.
턴에서 이넘 레이스, 나 콜만 따고
나머지 한명은 폴드.
리버에 로우 쓰레기 떨어지면 팟은 내꺼 확신.
리버 쓰레기 떨어지고 그넘 첵!
저는 졸라 고민하는척 하다가 올인!
이넘 따갈로그로 궁시렁 거리며 고민하더만
콜하네요.
제가 핸드 오픈 하기전에 이넘한테
너 에이스 있냐? 물으니
나보고 A,10 이면 WIN! 이라고 합니다.
역시나 예상대로 능구렁이 이리 같은넘.
나 A.Q 던지니 지는 A.J 던지며
궁시렁궁시렁 거립니다.
진짜 내가 A.10이었다면 얼마나 열받겠습니까..
그넘 인상 찌그러지며 약간 흥분합니다.
내가 너같은 이리 같은 넘들이랑
리월마에서만 1년넘게 생활홀덤으로
먹고 살았었다 이넘아.
암말 안하고 겜만하다 나중에
딜러랑 따갈로그로 몇마디 대화하니
이넘 조금 당황해하는 얼굴이네요.
암튼 첫날은 고등어 안됐습니다^^
현재 리월마홀덤 잭팟은 크지 않습니다
이후 계획했던대로 호텔 올라기기전에
기계에 천페소 찔러봤더만,
한 1분은 지났나??
지프니값도 안되는 바우처 뽑고
호텔방으로 올라 왔습니다 ㅎㅎ
파우치에 담아 온 10일치 약들 펼치니
가관입니다.
허리통증약,수면제,신경안정제,콜레스테롤약,
눈영양제,간영양제, 안약 등등
(물파스,두통약,밴드도 있으니 방필하시는분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여기서나 한국에서나 새벽 6시 넘어야
되나 봅니다 벌써 먹은 수면제 약발이
아직 안 통하고 있습니다 ㅠ.ㅠ
회원님들 모두 건강 하십시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대 작성시간 26.06.23 야호~~~~~~~
만쉐~~^^
금욜날 바닷속아니게쭁?ㅎ -
작성자따불이 작성시간 26.06.23
행님아~~
식사는 드시면서 하이소~~~ ㅎㅎ
저는 금요일 심야에..~~
-
작성자기다림의 미학 작성시간 26.06.24 형님 마닐라 오셨군요.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깨삼촌 작성시간 26.06.24 제가 옆에서 본것처럼 재밌네요.
게임시간 너무 오래하지 마시고
필에서만 즐길수 있는것도 맘껏 누리세요.
약봉지보니 남일같지 않습니다.ㅎ -
작성자무병장수 작성시간 26.06.24 피노이 이넘들 리버카드 떨어지고
외국인이 벳 하면 자기들 끼리 따갈로 서로 자기 패를 알려주며
약한 넘은 폴드 한다고 하더군요 에잇 나쁜 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