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장곰장어

곰장어의 소소한 삶이야기

작성자기장곰장어|작성시간26.06.18|조회수339 목록 댓글 18

웬 깻잎? . . . .    

. . 

 

이라 하실분이 있으려나?

 

 

 

 

한참전에 . . .    옛날옛적에. .

 

삼십여년전이었을까요?

 

 

 

충주시내갔을때 . . 

 

늦가을이었고요. .

 

가로수가 .  .       사과나무였슴돠. .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슴돠만. .. . 주렁질치던 먹음직스런 사과도 기특했지만. . 

 

그 사과들이 유지될수 있는 충주시민들의 의식도 감탄스러웠던 기억이 있슴돠. 

 

 

 

출근길. . 

 

 집앞화단에 수국이 피었슴돠. . 

 

(이게 언제 폈지?. . ) 잠시 담배한대 빼어물고 쳐다보고 앉았슴돠. . 

 

(화무십일홍. . .  차라리 깻잎이나 상추를 심어놓을거 아닌감)

 

 

오늘 시야에 들어왔을 뿐 . .저 수국이 하룻밤만에 만개하진 않았을 터. .  .

 

깻잎이건 고추건 상추건 심어놓아도. . 과연 탐스런 모습을 볼수는 있을까?

 

. . . 

 

 

 

 

 

 

 

 

 

 

 

항해하는  루피의 메리호에 안개가 몰려오듯

 

장마기운이 가득 밀려오고 있슴돠. . 

 

불쾌지수는 덤으로. . .      ( 오늘은 짜증부리는 인간들이 제법있겠네. . )

 

 

 

그냥 중고차 매매단지 생각하시면 될것같슴돠. .

 

 

 

 

입점한 상사들이 점점 늘어나고 상주인원들도 많이 늘어났슴돠. . 

 

메이저급? 상사대표놈이 아침 출근길에 오더니. .

 

새로 입사한 애들이 인사를 안한다나 뭐라나. . 투덜대고있슴돠. .

 

 

 

설마. . .

 

하지만. . 

 

애들 불러서 인사 똑바로 하라고 졸라 다그침돠. . 

 

사냥하기전엔 빈틈없이. . 

 

약점은 노출시키지 않고. . .

 

목줄을 끊어내기전에 불필요한 액션을 최소화 시킨다. . .

 

 

 

드르분 기운이 스멀거리며. . . 

 

이  상사 대표놈 !!

 

선임직원이 새로 온 직원들 교육시키느라 매장내 음악을 좀 줄여놓았다가

 

소리 안올려놨다고 점심시간 전 폭발하고 있슴돠. . 

 

개난리쥑이고 있슴돠. 

 

 

 

 

니미 . . . .

 

따지고보면 . .. 

 

즈그는 세입자고 우리애들은 쥔집아들인데. . 

 

심지어 즈그 직원들 아직 어려선지. .  못배워쳐먹어선지. . 인사도 제대로 안하고. . 

 

공공질서도 잘 안지켜지는 지라. . 졸라 벼르고 있는 와중임돠. . 

 

이심전심.. .

 

울 대표도 등뒤에 서슬퍼런 작두칼날 빼들날만 벼르면서.

 

숨기고 있는거 확인하고. .

 

찌메 위로가 되는것 같긴한데. .  . 

 

 

 

 

 

순류에 역류를 일으킬때 즉각 반응하는 것은 어리석다. . 

 

상대가 역류를 일으켰을때 나의 순류를 유지하면. .

 

상대의 처지에서는 역류로 작용한다. . 

 

 

근데. . 

 

 

 

쓰벌 !!!

 

-.,- ;

 

 

순류유지하다가. . 속터져 디져불긋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뉴요커 | 작성시간 26.06.18 얼마 전에 글 올리고..

    오늘도 올리고..

    아우님 글을 다시 보니 너무 반갑다눈..~~^^
  • 작성자퍼니잭 | 작성시간 26.06.18 예전에 대전에서 강랜갈 때 충주를 통화해야 했었는데요
    그 충주시 가로수 사과 따묵었다가 설사 오지게 했음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해안선 | 작성시간 26.06.18 아무거나 따묵으니까 설사하지요ㅋ

    전에 유사품과 불량품은 잘 걸러낸다고 하셨는데 ㅎ
  • 답댓글 작성자퍼니잭 | 작성시간 26.06.18 해안선 독이 든 사과인 줄은 육안으로 구분이 안돼서요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울라용 | 작성시간 26.06.19 도박은 안하심까?
    도박 쫌 하러 갑시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