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6(화) 오후 5시 무렵
북극성 아우는 홀덤 30테이블에서 마박아우와 저는
블랙잭 30테이블에서 악전고투 중.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린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후기는 또 언제 써야하나. . . ㅎㅎ
-
작성자빠꼼멘 작성시간 26.05.27 멋진후기 기대할게요 형님~~
-
답댓글 작성자그린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쓸 얘기가 좀 많긴한데
천천히 써봐야지. . .ㅎㅎ -
작성자강나루 작성시간 26.05.27 강랜 가셨구먼요.패전 후기는 GD님은 안어울리는거 아시죠.나는 25일 200페이해서 50로스컷으로 밤8시 마감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50로스컷은 아쉽지만 잘 마무리하고
오셨네요. 저는 종일 본전에서 고생하다
막판 승기잡고 내려왔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