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시 20분 현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노라마 작성시간 26.06.12 슬롯으로 그나마 경비승
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잭게임중 그나마 스트레스는 안받으셨길요~ㅎ -
답댓글 작성자강나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옆 여자분이 시에라님이 딜러 2오픈에 12받는다고 만원씩 배팅.6.4도 패스3.7도 패스.은근히 신경 쓰이고.짜증나서 시에라님께 랜드차리 드리고 아웃.내려오는 길에 슬롯에서 70이기고 귀가했슴
-
답댓글 작성자파노라마 작성시간 26.06.12 강나루 그럴땐 옆에서 두사람이
그 여자분한테 똑같은 상황이 나오더라도 일정하게만 계속 받으면
상관없다고 두둔을 해주지
그랬어요~ㅋ -
답댓글 작성자강나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파노라마 나도 딜러 2.3오픈에 12는 계속 받았고 다른 회원들(5명) 모두 똑같이 플레이 했는데 시에라님이 말구라 계속 말구하테만 짜증내더라구.그래서 내가 아웃하면서 시에라님께 내 자리로 옮기라고 한거임
-
답댓글 작성자파노라마 작성시간 26.06.12 강나루 요즘 잭테이블에는 딜러4바닥까지도 핸디카드12일때 변형베이직으로 무조건 힛을 해야할 정도로
딜러카드조합이 무섭습니다~~^^
그냥 눈뜨고 코베이는
상황이다보니...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