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포커 아직도요 6-13 02시 작성자줄이머꼬|작성시간26.06.13|조회수1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징그럽게3 안 터지네요3포커 3,257캐포 2,8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꾸꾸 | 작성시간 26.06.13 대단하네요 ^^정보감사합니다 작성자와인 | 작성시간 26.06.13 혹시 머신들 잭팟현황은 어떤가요?아직 객장에 계시면 입구쪽(?)에 현황판 사진 한번만 부탁드려요.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3시 아웃하고 한잔하러 갔슴다.지송요.글구 전 기계 잘 모릅니다^^ 답댓글 작성자와인 | 작성시간 26.06.13 줄이머꼬 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