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저녁에는 객장에 사람많을까요

작성자샤인큐|작성시간26.06.21|조회수439 목록 댓글 4

오후에 가볼까 하는데 저녁에 블짹 사람많을까요? 일요일에는 안가봐서 경험있으신 회원님 조언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포츠빌리 | 작성시간 26.06.21 저녁 9시정도부터 사람들 슬슬 나가는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인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넵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갈대 | 작성시간 26.06.21 일욜밤엔 대체로 한가했어요~
    즐건시간보내세요
  • 작성자아이리스10년 | 작성시간 26.06.22 출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