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라라랜드
|
작성시간
26.06.03
거절만 하고, 남들에 떠넘기고, 적당히 하고, 3개만 해도 사회에서 매장 당할듯 ㅎ
-
작성자시후시후
|
작성시간
26.06.03
치사하고 얍삽하게 살란 얘기^^
단 표시안나게ㅋㅋㅋ
-
작성자뉴요커
|
작성시간
26.06.03
좋은 사람처럼 보이지 않기..~~^^
-
작성자문향십리
|
작성시간
26.06.03
대충대충 쉬엄쉬엄 살고싶어요^^
-
작성자페이지
|
작성시간
26.06.03
저렇게 살면 제성격엔 더 힘들거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