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다 시비털지 말자 작성자타도강랜|작성시간26.06.03|조회수367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러브 | 작성시간 26.06.03 대들면 부숴버린다고 해봐야겠음 ㅋ 답댓글 작성자퍼니잭 | 작성시간 26.06.03 형~ 내가 AI 놈들하고 많이 싸워봐서 아는데 씨도 안먹혀요~ ㅋㅋㅋ그냥 벽에다 얘기하는 기분 ㅋ 작성자시후시후 | 작성시간 26.06.03 그래서 좀 더 예의바른? 제미나이를 씁니다^^ 작성자뉴요커 | 작성시간 26.06.03 똑똑 한 AI 이네요..~~^^ 작성자갈대 | 작성시간 26.06.03 ㅎㅎㅎ의문의일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