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쉼터게시물

덥다 시비털지 말자

작성자타도강랜|작성시간26.06.03|조회수367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러브 | 작성시간 26.06.03 대들면 부숴버린다고 해봐야겠음 ㅋ
  • 답댓글 작성자퍼니잭 | 작성시간 26.06.03 형~ 내가 AI 놈들하고 많이 싸워봐서 아는데 씨도 안먹혀요~ ㅋㅋㅋ
    그냥 벽에다 얘기하는 기분 ㅋ
  • 작성자시후시후 | 작성시간 26.06.03 그래서 좀 더 예의바른? 제미나이를 씁니다^^
  • 작성자뉴요커 | 작성시간 26.06.03 똑똑 한 AI 이네요..~~^^
  • 작성자갈대 | 작성시간 26.06.03 ㅎㅎㅎ의문의일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