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쉼터게시물

절마 머고(펌)

작성자타도강랜|작성시간26.06.13|조회수388 목록 댓글 10

40년이 되었는데도 부산은 어렵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타도강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한번은 마눌이 자기가 하겠다 해서...갑자기 고가도로가 나와 차세우고 제가 했네요..아주 액티비티 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시후시후 | 작성시간 26.06.13 부산에 차량은 깜빡이가 옵션이니 주의하셔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타도강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자형이 부산분이시고 부산에 사시는데 뒤따라 가다가 저 냥반이 했던...감사합니다
  • 작성자행복하삼 | 작성시간 26.06.13 깜박이는 필수입니다..다만 들어가기 전이 아니고 들어가고 난뒤에 키는게 깜박이입니다.
  • 작성자갈대 | 작성시간 26.06.14 부산조아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