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이 되었는데도 부산은 어렵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타도강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한번은 마눌이 자기가 하겠다 해서...갑자기 고가도로가 나와 차세우고 제가 했네요..아주 액티비티 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시후시후 작성시간 26.06.13 부산에 차량은 깜빡이가 옵션이니 주의하셔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타도강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자형이 부산분이시고 부산에 사시는데 뒤따라 가다가 저 냥반이 했던...감사합니다
-
작성자행복하삼 작성시간 26.06.13 깜박이는 필수입니다..다만 들어가기 전이 아니고 들어가고 난뒤에 키는게 깜박이입니다.
-
작성자갈대 작성시간 26.06.14 부산조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