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너덜 부부동반으로 갔을거라는 의심이 강하게 든다만 기왕갔으면 아무리 노느라고 바빠도 대통령실 전경 사진도 찍고 문지기하고 악수하는 사진이라도 한번 찍고...어 양심이 없으면 성의라도 있어야지 그리고 얘들까지 나와서 저러는 와중에 어 사무실에서 그것도 근무시간에 골프 스윙이 돌아가던 이 쉐리야
그리고 앞으로는 일잘하는 직원 그냥 포상휴가를 내
저게 머니 보고서 꼬라지 하고는 초딩도 저보다는 잘한다
다음검색
내 너덜 부부동반으로 갔을거라는 의심이 강하게 든다만 기왕갔으면 아무리 노느라고 바빠도 대통령실 전경 사진도 찍고 문지기하고 악수하는 사진이라도 한번 찍고...어 양심이 없으면 성의라도 있어야지 그리고 얘들까지 나와서 저러는 와중에 어 사무실에서 그것도 근무시간에 골프 스윙이 돌아가던 이 쉐리야
그리고 앞으로는 일잘하는 직원 그냥 포상휴가를 내
저게 머니 보고서 꼬라지 하고는 초딩도 저보다는 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