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쉼터게시물

정치적 입장 없음

작성자타도강랜|작성시간26.06.15|조회수494 목록 댓글 1

내 너덜 부부동반으로 갔을거라는 의심이 강하게 든다만 기왕갔으면 아무리 노느라고 바빠도 대통령실 전경 사진도 찍고 문지기하고 악수하는 사진이라도 한번 찍고...어 양심이 없으면 성의라도 있어야지 그리고 얘들까지 나와서 저러는 와중에 어 사무실에서 그것도 근무시간에 골프 스윙이 돌아가던 이 쉐리야

그리고 앞으로는 일잘하는 직원 그냥 포상휴가를 내

저게 머니 보고서 꼬라지 하고는 초딩도 저보다는 잘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될땐 피해가자 | 작성시간 26.06.15 선관위 인간들 욕도 아깝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